본문 바로가기

뉴스

요즘 대세라는 '히메컷' 헤어스타일

최근 대세 여성 스타들이 일명 '히메컷'으로 불리는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히메컷은 긴 생머리를 계단식으로 잘라 변화를 준 헤어 스타일로, 옆머리가 얼굴 라인을 가려 독특한 인상을 준다.

출처 : 인스타그램

수지, '이두나!'에서 히메컷으로 변신

오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두나!'에서 수지가 히메컷으로 변신한다. 수지는 원작과 다르게 직접 히메컷을 제안했다고 밝히며, "이두나가 엉뚱하고 거침없는 부분이 있으니 특이하다고 생각하다는 것을 넣어보면 어떨까 싶어서 도전했는데 너무 '찰떡'이었던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효리, 과감한 히메컷 변신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이효리 역시 히메컷으로 변신했다.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메컷 해보았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 온 이효리답게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세영, 파리에서 히메컷 시크 변신

배우 이세영 역시 최근 히메컷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파리에서 촬영한 근황을 전하며 히메컷을 소화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러블리한 이미지를 살짝 접어두고 보여준 시크한 변신이 열띤 반응을 얻었다.

김다미, 과감한 히메컷으로 독특한 아우라

또한 김다미 역시 히메컷으로 변신하며 찰떡같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보테가베네타 행사에 참석한 김다미는 과감한 히메컷으로 독특한 아우라를 뽐내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히메컷 열풍', 이유와 전망은?

최근 히메컷이 대세 여성 스타들의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히메컷은 긴 생머리를 계단식으로 잘라 변화를 준 헤어 스타일로, 옆머리가 얼굴 라인을 가려 독특한 인상을 준다. 또한, 히메컷은 단발이나 긴 머리로 갈아타기 전에 시도하기 좋은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전문가들은 히메컷 열풍의 이유로 다음과 같은 요인들을 꼽았다.

  • 트렌드 변화: 최근에는 단발이나 긴 머리보다는 중간 길이의 헤어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히메컷과 같은 중간 길이의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히메컷은 단발이나 긴 머리로 갈아타기 전에 시도하기 좋은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이 히메컷 열풍을 부추기고 있다.
  • 스타들의 영향: 최근 대세 여성 스타들의 히메컷 변신이 화제가 되면서, 히메컷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히메컷 열풍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트렌드 변화와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스타들의 영향 등이 히메컷 열풍을 지속시킬 요인으로 꼽힌다.